본문 바로가기
178cm-맛있는...

[178cm-행사] 2023년 송도 맥주축제 2023.09.02

by Tandtcho 2023. 9. 6.
반응형

2023송도맥주축제

▶이름 : 송도 맥주 축제

반응형

관련사진 :

맥주를 잘 먹지 않지만 오늘은 맥주를 마시고 싶네요,,,

인천 인근지역 젊은이들은 모두 모인듯해요,,,

메인공연장 관측에 있는 라거 임시매장입니다.

2층은 VIP자리인데 가격이 궁금해지네요..

지인을 통해 받은 메인공연장 우측에 테이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8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 공연인데,,,

 

중간에 비가 오는 2일간 공연이 없었고요..

저는 마지막날인 9월 2일 토요일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지인이 마련해 준 맥주존 테이블 입장 리본( 안주를 2-3가지 구입하면 주는 자리라고 합니다.-저는 운전을 위해 음주는 No!!)

잘 모르는 가수인데 지율 박이라고...

막내가 유명한 가수라고 하는데 저는 좀,,,,(너무 나이가 들어서...)

큰 무대 위에 행사를 알리는 플래카드 "2023 송도맥주축제 "

무대 운영을 주관하는 조명 및 기술지원 타원입니다.

요기도 나름VIP들이 올라가서 마시고 공연을 보고 있더군요,,,

무재 좌, 우 음주전용(유료) 테이블 사이로 일정인원이 무대 앞으로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통로가 열립니다.

 

행사를 통괄하신 감독님이신데... 인천방송 PD이며 총괄이라고 하시는데 노래 정말 잘하시더군요...

이날에 마지막 행사에 마지막을 EMD으로 했는데...

실은 제 큰아들입니다.

본인도 떨리고 저도 잘하길 기원하면 25분간에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판단은 보신 분들이 하시겠죠,,,,

오늘은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 공연을 관람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지역안내 : 


유트브 영상입니다

https://youtu.be/-5VyVE5Vbo0?si=rPJJ_1L1-KYgvrsy 

 

반응형

댓글